'아기와 가족의 행복 만들기'... 베이비페어, K클래스 눈길
상태바
'아기와 가족의 행복 만들기'... 베이비페어, K클래스 눈길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2.1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15·16일 클래스 개최
15일 김태희 교수·이다랑 대표 강의 진행
16일엔 윤복근 교수·인플루언서 이솔 강의
첫날 50여명 몰리며 진솔한 이야기 경청
다양한 협찬사 선물도 풍성, 좋은 반응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가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A·B홀 전관에서 열리는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특별한 시간으로 꾸몄다. 사진=최지흥 기자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가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A·B홀 전관에서 열리는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특별한 시간으로 꾸몄다. 사진=최지흥 기자

맘스커리어가 주최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가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특별한 시간으로 꾸몄다.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는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A·B홀 전관에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일 년에 두 번 임신·출산·육아 관련 브랜드, 관람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및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15·16일 오후 1시 '엄마들의 힐링타임'이라는 주제로 K클래스가 진행돼 큰 관심을 모았다. 첫날부터 50여명의 임산부·육아맘이 몰리며 관심을 증명한 것.

개그맨 이정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K클래스는 15일과 16일 양일간에 걸쳐 각 분야 전문가들에게 진솔한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고민을 해결하는 힐링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첫날인 15일에는 김태희 순천향대 부천병원 산부인과 교수와 이다랑 대표가 각각 '임신·출산에 대한 오해와 진실', '출생부터 36개월까지 적용할 수 있는 애착·상호작용·훈육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다랑 대표는 온라인 육아 분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잉맘의 창업자이자 자란다 아이성장연구소의 소장이다.

16일에는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인 윤복근 광운대학교 바이오의료경영학과 책임지도교수가 ‘출산 전후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하고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여성 건강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첫날인 15일에는 김태희 순천향대 부천병원 산부인과 교수와 이다랑 대표가 각각 '임신·출산에 대한 오해와 진실', '출생부터 36개월까지 적용할 수 있는 애착·상호작용·훈육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사진=최지흥 기자
첫날인 15일에는 김태희 순천향대 부천병원 산부인과 교수와 이다랑 대표가 각각 '임신·출산에 대한 오해와 진실', '출생부터 36개월까지 적용할 수 있는 애착·상호작용·훈육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사진=최지흥 기자

한편 강의 후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테이크호텔 숙박권 △유팡 젖병소독기 △맥시코시 절충형 유모차 △토드비 카시트 △알집매트 △베이비브레짜 이유식 마스터기 △코블록 140pcs △디망디 일리아기띠 △안국건강 리스펙타 우먼플랜 △얌얌소파 △코레카 △유트러스 바디필로우 △노발락 굿즈 △럽맘 친환경 이유식기 △츄파춥스 짱구 기획팩 △순둥이 물티슈 세트 △엄빠의가방 출산준비물 올인원 패키지 △닥터데디스 임신부·유아치약세트 △모든요일의방 100수 순면 베개 △호미요미 도시락세트 △닿기를 이너젤 △풍산김치 △베베숲 선물세트 △더블하트 스테인리스 컵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또한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는 △농심 백산수·우와한렌틸콩칩 △유비맘 PP젖병 △바이오모아메디칼 프롬더스킨 콜라겐팩 △맘마레시피 맘편한쫀득이 △순둥이 물티슈 △코블록 위드카 △닥터데디스 유아치약 △닿기를 이너젤 △더블하트 스킨케어 등이 증정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