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신입생 위한 국내 최대 육아 정보의 장 열린다
상태바
육아 신입생 위한 국내 최대 육아 정보의 장 열린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2.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서 베이비페어 개최
최대 규모 유아용품 전시회, 350여개 브랜드 참여
‘베페 육아스쿨’ 테마로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
임신부·육아맘 위한 아트콜라보 기획전 등 이벤트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사진=베페 홈페이지 캡처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사진=베페 홈페이지 캡처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이비페어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180개사 35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우리 아이 쇼핑플랫폼 ‘보리보리’와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협찬사로 참여한다.

보리보리는 최근 앱 리뉴얼을 진행해 다양한 전문관을 오픈했으며 이번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방문 고객 대상으로 12% 신규가입 쿠폰, 타포린백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다논 뉴트리시아에서도 무료 멤버십 압타클럽을 경험할 수 있는 WE CARE 부스를 운영해 신규 가입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육아에 고민이 많은 임신부, 육아맘을 위한 ‘베페 육아스쿨’을 테마로 삼아 20가지 이상의 육아 클래스가 열리고, 해시태그 기반의 마테크(마케팅기술) 전문업체 ‘해시스냅’과 협업해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육아스쿨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엄마들의 힐링타임’이라는 주제로 케이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케이클래스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임신·육아교실로 전문가 강연 클래스, 여성의 건강을 응원하는 이솔이님과 함께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베페만의 이색 기획전도 진행된다. ‘베페 아트 콜라보 기획전’은 공예 디자인 작가 제품을 선보이는 ‘마이마스터즈 라이프스타일 마켓’과 생활 속 예술작품 및 태교와 육아에 도움이 되는 기획 MD 상품이 전시되는 ‘SayArt/ISB for babies’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엄마’의 의미를 되새기는 체험형 전시로 기획됐다.

지난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던 최초의 유아용품 어워즈 행사인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도 동시에 개최된다. 전시회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외출용품, 가구/가전/리빙, 교육/미디어, 의류/패브릭, 수유용품, 위생용품, 식품 등 7개 분야로 나누어 혁신성, 안정성, 디자인, 시장성, 편의성, 지속가능성 등을 평가해 시상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육아에 고민이 많은 임신부, 육아맘을 위한 ‘베페 육아스쿨’을 테마로 삼아 20가지 이상의 육아 클래스가 열리고, 해시태그 기반의 마테크(마케팅기술) 전문업체 ‘해시스냅’과 협업해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육아스쿨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베페 홈페이지 캡처
이번 전시회에서는 육아에 고민이 많은 임신부, 육아맘을 위한 ‘베페 육아스쿨’을 테마로 삼아 20가지 이상의 육아 클래스가 열리고, 해시태그 기반의 마테크(마케팅기술) 전문업체 ‘해시스냅’과 협업해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육아스쿨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베페 홈페이지 캡처

베페 관계자는 “이번 45회 베페 전시회는 현장 방문만으로도 임신부, 육아맘이 육아 관련한 모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많은 이들이 방문해 육아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푸짐한 선물 혜택도 받아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