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라플 365 미니보험'보험료 계산 탑재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라플 365 미니보험'보험료 계산 탑재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4.02.0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출시 기념 이벤트...테스트 완료시 100% 경품 지급
사진=교보생명 제공
사진=교보생명 제공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현대인의 생활 질환을 보장하는 ‘(무)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를 기념한 ‘라플 본캐 찾기 Read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플 본캐 찾기 테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중 하나를 100% 지급한다.

‘라플 365 미니보험’ 보험료 계산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라플 본캐 찾기’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생활 유형을 알아보고 이에 딱 맞는 ‘라플365 미니 보험’ 플랜을 추천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29일까지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무)라플 365 미니보험’은 현대인이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대상포진, 통풍, 갑상선기능저하증 등 일상의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현대인 생활 맞춤 보험이다.

라이프플래닛이 개발한 ‘급부 조합형 상품 개발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첫 번째 상품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최근 들어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나 식습관 등으로 인해 대상포진, 통풍 등 일상에서 얻는 면역 질환이 많은데 현대인 생활에 딱 맞춘 실용적인 보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이 쉽게 ‘라플 365 미니보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