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주담대 알아보기 서비스 사전신청 이벤트
상태바
핀크, 주담대 알아보기 서비스 사전신청 이벤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2.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8일까지...핀크머니 랜덤 지급 혜택
사진=핀크
사진=핀크

핀크는 주택담보대출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주택담보대출 알아보기 서비스는 내년 1월 초 출시 예정이다. 유리한 조건의 주담대로 갈아타거나 새로운 대출을 찾을 수 있다. 핀크는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연계해 대출 조회 검색·입력 등 불필요한 절차를 줄였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핀크 앱을 통해 내년 1월 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신청하면 소액의 핀크머니가 바로 지급되며 서비스 출시 알림도 받을 수 있다. 핀크는 사전신청에 이어 핀크 주담대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담대와 신용대출을 하루에 각각 1회, 총 2회 조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2000원의 랜덤 핀크머니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서비스 오픈 후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조회하면 최대 6만2000원(누적)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크는 시중은행, 보험사, 저축은행, 온투업 등 다양한 기관과 주택담보대출 제휴를 논의 중이다. 현재 1금융권 하나은행, SC제일은행을 필두로 점진적으로 제휴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최근 금리가 인하되며 금액 부담이 큰 주담대의 대환대출 플랫폼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많아 서비스 출시를 안내하는 사전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대출 조회만 해도 매일 매일 최대 2000원의 랜덤 핀크머니를 받을 수 있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니, 이를 통해 좋은 대출 조건도 찾고 돈도 받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핀크는 지난 2019년 11월 대출 중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대출 비교 서비스의 누적 승인 액은 120조원, 조회수는 220만건 돌파했고 번개대출 서비스의 누적 조회수는 300만 건을 기록했다. 

Tag
#핀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