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연말 맞이 소외계층 기부 활동으로 나눔 경영 실천
상태바
한성모터스, 연말 맞이 소외계층 기부 활동으로 나눔 경영 실천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3.12.2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000만원 상당 기부금 기탁
"지역사회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사진=한성모터스
사진=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각 전시장이 속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사회 단체에 총 6000만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했다.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을 통해 사회 공동체와의 상생을 추구하고자 함이다.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은 수영구청 관할의 '희망 다리 놓기' 사업과 연계해 동절기 한파에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약 3000만원을 후원했다. 남천 전시장은 2014년 수영구청과 이웃돕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약 10년간 지역 복지 증진에 앞장서 왔다. 올여름에도 폭염 취약계층을 위해 관내 총 2000만원 상당 기부 물품을 지원한 데 이어, 이번에도 후원금 기탁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에 앞장섰다.

북구 전시장은 겨울 혹한기 대비를 위해 북구청에 약 1500만원 상당의 고급 극세사 이불 세트를 지원했다.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순천 전시장은 순천시에 1500만원 상당 기부금을 전달했다.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장학금과 순천시 긴급 지원사업, 행복 드림팀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는 올 한 해 폭넓은 기부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동행하는 모범 기업으로서의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4월에는 '2023 세이브더칠드런 국제 어린이 마라톤' 행사에 부산지역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1000만원 규모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아동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앞장선 바 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연말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자 이번 기부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복지 지원 사업에 적극 동참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