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환승프로젝트서 '연말 감사제' 이벤트
상태바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환승프로젝트서 '연말 감사제'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2.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최대 20만원 캐시백 헤택 제공
18일부터 31일까지 ‘연말선물대전’ 이벤트도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연말을 맞아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연말 감사제 상품 1개 구매 시 최대 7만원 한도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로 10% 캐시백 돼, 총 최대 20만원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캐시백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연말 감사제 상품 구매와 리뷰 작성까지 마친 ‘리뷰왕’ 고객 10명을 선정해 3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오픈일인 지난 6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환승프로젝트 전 상품 대상으로 구매 건수가 가장 높은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5만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골프/럭셔리관 일부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연말선물대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족, 지인 선물을 준비하게 되는 연말, 고객이 결제 부담 없이 인기 브랜드 가전, 스마트폰, 명품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도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장기 무이자 할부에 캐시백, 엘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돼 새 상품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는 가전, 스마트폰, 명품 등을 월 최소 1만원대의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가격의 일부를 최대 50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 동안 나눠 낸 뒤 남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다. 환승프로젝트 전용 ‘LOCA 환승카드’를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5만원 한도로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