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KB국민카드와 주담대 실행 고객 이벤트
상태바
뱅크몰, KB국민카드와 주담대 실행 고객 이벤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2.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5000만원 이상 고객에 상품권 증정
사진=뱅크몰
사진=뱅크몰

뱅크몰은 KB국민카드와 함께 주택담보대출 이자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며 KB Pay를 통해 실시된다. KB Pay 자산 탭에서 '담보대출 한번에 비교해보기' 메뉴를 통해 뱅크몰 페이지로 이동한 후 주택담보대출 △조건 비교 △대출 신청 △대출 실행하면 된다. 

뱅크몰은 이 과정을 통해 5000만원 이상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1매 증정한다. 또 추가 대출, 신규 대출에 제한하지 않고 기존 대출의 금리를 낮추는 대환대출도 이벤트 대상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는 쇼핑, 간편결제, 자산관리까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뱅크몰 관계자는 "뱅크몰-KB국민카드가 함께하는 이자 지원 프로모션은 고금리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자 부담을 줄이자는 공동의 목표로 기획했다"면서 " 뱅크몰은 이전부터 대출 환불제, 금융사 우대금리 등을 기획해 소비자가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뱅크몰은 '은행을 쇼핑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주택담보대출 전문 비교 플랫폼으로 업계 가장 많은 190개 금융사의 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