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RT 예매 서비스 오픈
상태바
신한카드, SRT 예매 서비스 오픈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2.0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통해 KTX, 새마을·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 예매 서비스 가능
신한카드 사옥.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사옥.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SRT 예매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자사 앱 내에서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가 가능해졌고, 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차 예매 서비스는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 사업 일환이다. 그동안 공공앱이나 웹 사이트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했던 공공서비스를 민간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것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신한카드 고객들은 코레일 앱(코레일톡)을 설치하거나 별도 회원가입할 필요 없이 신한카드 앱 내에서 출발·도착역, 좌석 선택과 결제까지 한번에 이용 가능해졌다. 

신한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 승차권 예매,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CGV 씨네드쉐프 2인 관람권(1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600명)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신한카드 앱에서 1만원 이상의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현대해상 국내여행자보험'을 무료 가입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