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BBQ앱에서 해피포인트 사용·적립 가능
상태바
BBQ, BBQ앱에서 해피포인트 사용·적립 가능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11.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쿠폰·멤버십 쿠폰 등과 중복 사용 가능 
추후 현장 결제도 가능하도록 도입할 계획
사진=BBQ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오늘부터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해피포인트로 BBQ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SPC그룹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과 함께 BBM(Best of the Best Membership), 해피포인트 제휴로 멤버십 혜택을 대폭 넓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약 2,400만명 이상의 국내 고객들이 BBQ앱에서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메뉴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제휴포인트'를 선택하면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E-쿠폰과 BBM 포인트 등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외 결제한 금액은 BBM 포인트 또는 해피포인트로 선택해 적립할 수 있다.

BBQ는 추후 현장 결제시에도 해피포인트 사용적립이 가능하도록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달부터 멤버십 제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BBQ앱 활성화와 멤버십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BBQ는 지난 5월 SPC '섹타나인(Secta9ine)'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을 위한 마케팅 협업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해피포인트 제휴 외에도 섹타나인 배달·픽업 플랫폼 '해피오더' 입점과 커머스 몰 '해피마켓' 제휴,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서비스 활성화를 계획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