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 사전예약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 사전예약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7.1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치볼, 비치타월, 비치백으로 구성
라이언&춘식이가 담긴 굿즈 디자인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한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는 △비치볼 △비치타월 △비치백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비치볼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기에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춘식이의 얼굴을 담아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라춘듀오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비치타월은 넉넉한 크기와 부드럽고 도톰한 초극세사 소재로 제작해 실용성을 더했다. 비치백은 옆면에 라춘듀오가 얼굴을 내미는 귀여운 디자인에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워터파크, 바다, 계곡 등 물놀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에 활용하기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를 3,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21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900원에 판매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라이언을 닮은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의 인기에 힘입어 라춘듀오의 귀여움에 실용성까지 더한 굿즈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라춘듀오와 준비한 여름휴가 필수템과 함께 시원한 7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