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집합'... '올영세일' 시즌 시작
상태바
'인기 브랜드 집합'... '올영세일' 시즌 시작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6.0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올영세일
토코보 1+1, 듀이트리 전제품 최대 53% 할인
잇츠스킨 최대 33% 할인, 아이소이 기획세트
닥터포헤어 대용량 기획, 트리셀 1+1 더블기획
피카소 브러쉬·리얼테크닉스도 올영세일 참여
보다나와 탱글티저도 대규모 할인 행사 전개
매년 4회 전개하는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이 6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의 여정을 시작했다. 사진=1.토코보 2.듀이트리 3.잇츠스킨 4.아이소이
매년 4회 전개하는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이 6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의 여정을 시작했다. 사진=1.토코보 2.듀이트리 3.잇츠스킨 4.아이소이

매년 4회 전개하는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이 6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의 여정을 시작했다. 올해 여름 시즌 올영세일에도 인기 브랜드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면서 시작일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토코보는 올영세일 기간 론칭 2주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 시켰던 베스트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을 자랑하는 ‘비타 톤업 선크림’ 및 보송하고 가벼운 타입의 ‘코튼 소프트 선스틱’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선명한 발색력과 동시에 100% 비건 성분으로 처방해 연약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컬러 립밤’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도 전제품 최대 53% 할인 행사에 나선다. 진정과 결케어 모공, 각질케어까지 가능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 기획세트’를 22% 할인 판매하고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1+1 기획 세트로 구성해 24%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잇츠스킨은 올리브영 론칭 직후 16분 만에 품절, 화제를 모은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을 31% 할인 판매하고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 기획세트(70매 + 10매)를 33% 할인한다.

아이소이는 올영세일을 맞아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세럼(이하 응급진정세럼)’을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이번 ‘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는 30ml 본품에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해주는 더블 세트로 구성, 15%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함께 사용 시 진정 시너지를 제공하는 동일 라인의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응급스팟패드)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영세일에서는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크림)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및 남성 올인원, 소이로움 제품군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1.더샘 2.닥터포헤어 3.트리셀
사진=1.더샘 2.닥터포헤어 3.트리셀

더샘은 인기 컨실러 라인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컨실러를 사용한 듯 잡티를 촘촘하게 가려주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마이크로백 전용 쿠션으로 유명해진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을 20% 할인하며, 쿠폰 사용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한 지난 3월 올영세일 첫날 완판을 기록하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연일 품절 행진을 기록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01 코렉트 베이지, 02 컨투어 베이지’는 특별한 증정품이 포함된 스페셜 기획 세트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일명 ‘월드 클래스 컨실러’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와 부드럽게 그려지는 펜슬 타입으로 국소 부위까지 섬세하고 정확하게 커버해 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헤어와 바디 브랜드들도 잇달아 올영세일 할인에 나선다. 닥터포헤어는 올리브영 단독 역대 최초, 최다 구성의 ‘폴리젠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닥터포헤어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폴리젠 샴푸 인기 제품을 대용량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750ml 대용량 1개+100ml 2개), 폴리젠 바이오-3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750ml 대용량 1개+100ml 2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닥터포헤어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대용량 기획세트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자사 헤어케어 제품들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트리셀 역시 대표 제품인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올리브영 단독 더블기획세트로 선보이고 6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1+1 할인가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뿐만 아니라 6월 한 달 동안 트리셀 전 제품 대상으로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금액 순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2등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를 각각 1명씩 증정하며 3등은 올리브영 상품권 3만원권을 8명에게 증정한다.

바디네이처는 올영세일 기간 팔, 다리, 비키니 라인까지 바디네이처 인기 품목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6월 한 달간 ‘왁스스트립 로터스 플라워 보너스팩 기획세트’, ‘제모크림 바디 로터스 플라워 1+1 기획세트’, ‘인샤워 제모크림 레드프루츠’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바이스 제품들도 파격 할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피카소는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지난해 밀착 베이스 붐을 일으켰던 스파츌라 3종과 메이크업스펀지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과 콜라보 한 제품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크업 스파츌라 3종과 함께 스펀지, 퍼프 조합의 단독 기획 세트도 내놓았다.

이외에 올영세일 기간동안 피카소 브러쉬의 주력 제품인 메이크업 브러쉬, 툴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 아이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4개입’과 파운데이션부터 하이라이팅까지 가능한 베이스 브러쉬 4종에 브러쉬 보관 컵까지 들어있는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 파우더를 얇게 도포하여 베이스를 깔끔하게 픽스 시켜주는 ‘파우더 브러쉬’, 덥고 습한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을 확실하게 파우더로 보송하게 해주는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등 다양한 메이크업 툴 제품들이 할인 판매된다.

사진=1.피카소 브로쉬 2.리얼테크닉스 3.보다나 4.탱글티저
사진=1.피카소 브로쉬 2.리얼테크닉스 3.보다나 4.탱글티저

보다나는 스테디셀러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여름에도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다양한 고데기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25mm, 32mm, 40mm 세 가지 사이즈를 최대 1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고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의 크리미블루와 소프트민트는 온라인몰 오특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6월 1일 단 하루 동안 19%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우아한 S컬 웨이브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보다나의 스테디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바이올렛, 핑크 등 다양한 컬러를 준비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탱글티저 역시 인기 상품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은 ‘귀욤뽀짝’ 오리지널 미니와 '젖은 머리 특화' 웻 디탱글러, 웻 디탱글러 미니 등 탱글티저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