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여름 시즌 겨냥 이색 이벤트 풍성
상태바
화장품 업계, 여름 시즌 겨냥 이색 이벤트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7.2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아시아나항공과 공동 이벤트 전개
샤넬, 성수동 오우드에 팝업 오픈하고 신제품 공개
메디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오센트 콜라보
마녀공장, 온라인에서 '내가왕' 1+1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 아웃도어 패키지 공개하고 리뷰 이벤트
뉴스킨, 지베르니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화장품 기업들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과 기획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아모레퍼시픽 2.샤넬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화장품 기업들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과 기획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아모레퍼시픽 2.샤넬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화장품 기업들이 다양한 제품과 기획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은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 모어 뷰티풀 플라이트(A MORE BEAUTIFUL FLIGHT)'라는 컨셉의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인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뷰티라운지인 아모레성수를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 성수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 키트 및 1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빈파우치와 설화수 베스트 5종 샘플을 비롯해 2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별도 제작한 트래블 키트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프리메라,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에서 여행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샘플 크기로 골라 담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양사 사명에 공통으로 들어간 영문자 ‘A’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와 항공기 보딩 패스를 닮은 품목 설명서 등 여행의 설렘을 더해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과 아시아나항공은 다시 시작되는 여행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여행회복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아모레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여행 재개를 기다리며 보낸 지난 2년간의 이야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샤넬은 8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차세대 홀리스틱 뷰티 라인, N°1 DE CHANEL과 샤넬의 시그니처,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만나는 팝업 스토어 ‘N°1 DE CHANEL GARDEN’을 성수동 오우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라인의 다양한 제품과 8월에 출시되는 두 가지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시각, 청각 그리고 후각 등을 모두 깨우는 레드 까멜리아 몰입형 체험 공간을 만날 수 있으며 미로 같은 스크린에 펼쳐진 레드 까멜리아의 강인한 생명력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성분을 개발하는 샤넬의 오픈-스카이 연구소가 있는 고자크 지역에 관한 이야기부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 클린 포뮬러를 만날 수 있다.

방문객들에게는 피부 분석기를 통해 피부를 전문적으로 스캐닝하고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N°1 DE CHANEL 라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샤넬은 방문 고객에게 레드 까멜리아와 N°1 DE CHANEL 라인의 효능에서 영감을 받은 드링크를 제공하는 주스바, 포토부스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와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1.메디힐 2.마녀공장 3.토니모리
사진=1.메디힐 2.마녀공장 3.토니모리

메디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고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힐링 선물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컬렉션 패키지는 '메디힐 1일 1팩 힐링데이 컬렉션',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 등 피부 고민별로 맞춤 해결책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메디힐 1일 1팩 힐링데이 컬렉션'은 메디힐 에센셜(6종)·앰플(4종) 마스크팩 총 10종이 1매씩 담긴 제품으로, 피부 고민별로 메디힐 대표 마스크팩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구성됐으며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은 집중적인 진정·수분 케어를 부여하는 메디힐 티트리, 마데카소사이드, 워터마이드 에션셜 마스크 총 15매로 구성됐다.

또한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수분·진정·탄력·미백 케어를 돕는 에센셜 마스크팩 4종이 총 20매 담긴 구성으로 꾸려졌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메디힐과 향 전문 브랜드 오센트가 콜라보하여 기획한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은 지친 하루 끝에 힐링을 가득 담은 시트 마스크 한 장과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향을 더해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상품이다. '메디힐 X 오센트 우드랜드 인센스 스틱'과, 메디힐의 대표 마스크팩 10매가 구성됐다.

마녀공장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내가왕’ 프로모션을 7월 27일까지 11번가, EBAY,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종 어워드에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고농축 앰플의 영양과 수분을 그대로 담은 ‘비피다 앰플 마스크’와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마스크’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에는 마녀공장 5종 체험 랜덤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퓨어 클렌징 오일’ 샘플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피다 바이옴’ 3종 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는 여름 필수템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아웃도어 패키지를 당첨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유브이 마스터 선패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8월 4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인 토니스트리트에서 응모 가능하며,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 참여 된다.

토니모리는 당첨 선물로 약 10만원 상당의 토니모리 제품과 토니모리 캐릭터 아웃도어 패키지를 준비했다. 제품은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 ‘어성초시카 퀵 카밍 마스크’,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기미야 미백 앰플 스틱’ 등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선케어 및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꾸렸다.

아웃도어 패키지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도 선보였던 토니모리의 반려동물 캐릭터 ‘모리(MOLY)’가 일러스트로 들어간 4구 골프공, 부채, 스티커, 키링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포토리뷰를 작성하고 이벤트에 당첨되면 제품과 패키지를 모두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사진=1.뉴스킨코리아 2.지베르니
사진=1.뉴스킨코리아 2.지베르니

뉴스킨 코리아는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마스카라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7월 26일부터 ‘뉴컬러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뉴컬러 신제품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를 비롯해 컬 앤 래쉬 마스카라(01 블랙 또는 02 브라운), 아이래쉬 컬러 각 1개로 구성됐다. 구매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와 ‘뉴컬러 자석 팔레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뉴컬러 신제품 또는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포함해 카테고리 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뉴컬러 클렌징 3종 트래블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키트는 뉴컬러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22ml 소용량으로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지베르니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뷰투버 PICK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개인 고유의 무드를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으로 완성해주는 지베르니의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