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제로 칼로리 '웰치제로' 선봬... 동원F&B, 건강 앱 '물로'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제로 칼로리 '웰치제로' 선봬... 동원F&B, 건강 앱 '물로' 론칭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제로 칼로리 '웰치제로' 선봬

농심은 웰치소다의 과일 맛은 그대로이면서 칼로리가 제로인 '웰치제로'의 그레이프맛과 오렌지맛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건강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됨에 따라 지난 2019년 400억원대에서 2021년 2000억원대로 2년 만에 5배 가량 성장했다. 이 중 대부분은 콜라와 사이다가 차지하고 있다.

웰치는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다. 농심은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 제품을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건강 챌린지 앱 'mullo(물로)' 론칭

동원F&B가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건강 챌린지 애플리케이션(앱) 'mullo(물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동원F&B는 물로 세상을 건강하게 만든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매일 2L 물 마시기, 달리기 등의 일상적 실천을 통해 국민 건강과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이번 앱을 기획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MZ세대가 대상이다. 이 앱은 건강을 위한 물 마시기 챌린지와 월별로 진행되는 운동 챌린지 등 2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물 마시기 챌린지는 누구나 하루 동안 2L의 물을 자유롭게 마신 후 인증 사진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동원샘물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5km 달리기, 플로깅, 하이킹 등 월별로 진행되는 운동 캠페인에 참여하면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사
사진=코카콜라사

 

코카콜라, '태양의 식후비법 W차' 라벨프리 출시

코카-콜라는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W차의 무라벨 페트 제품인 '태양의 식후비법 W차 라벨프리(Label-free)'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태양의 식후비법 W차 라벨프리는 코카-콜라사의 무라벨 적용 제품군 확대 노력의 일환으로 제품의 라벨을 없애 재활용 용이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 음료는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이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가벼운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