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서울우유,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선봬... 크라운, 새콤달콤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서울우유,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선봬... 크라운, 새콤달콤 신제품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유 크림의 퓨전 디저트 신제품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생크림과 치즈크림의 조화로 탄생한 신개념 우유 크림떡이다. 특히 중앙부 생크림은 풍미 가득한 부드러운 우유크림, 산뜻하고 상큼한 딸기크림,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향의 커피크림 총 3가지의 맛으로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냉동식품으로 실온에서 20~30분 내 자연해동 후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는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떡과 찰떡 조화를 자랑하는 무직타이거 대표 호랑이 캐릭터인 '뚱랑이'로 신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 선봬

정관장은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11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로틴·엠에스엠(MSM)·히알루론산·프리바이오틱스·감마리놀렌산·바나바·코엔자임Q10홍국·비오틴·마그네슘·가르시니아‧크레아틴 등 총 11종이다. 정관장은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오메가3·루테인· 밀크씨슬·프로폴리스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에 이어 11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총 20종의 건기식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건기식의 바른 규칙을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운다.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은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정관장이 엄선한 전 원료의 원산지를 100% 투명하게 공개한다.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프로틴'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2:1로 설계했다. 식물성 단백질은 완두단백을, 동물성 단백질은 유당 성분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을 사용해 소화흡수를 높였다. 곡물 부원료를 함유해 오곡미숫가루 맛으로 비린맛 없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알파프로젝트 엠에스엠(MSM)은 관절과 연골 건강이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조직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MSM 원료를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순도 99.8%로 담아냈다. 초소형 정제로 목넘김이 편안하며, 하루 2정으로 일일섭취권장량인 MSM 1,500mg을 채울 수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크래프톤 콜라보 팝콘 '뉴배 팡콘' 선봬

CJ프레시웨이는 최근 크래프톤과 'PUBG: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 모바일' 게임 IP를 활용한 식음료 개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전략적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뉴배 팡콘은 크래프톤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뉴스테이트 모바일' IP를 접목한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하면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25g의 소포장 팝콘이다. 상품명은 게임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줄임말인 '뉴배(뉴스테이트 배틀그라운드)'와 팝콘이 게임 속 아이템인 수류탄처럼 터진다는 의미로 새롭게 단어를 조합한 '팡콘(팡+팝콘)'이 합쳐져 탄생했다.

맛은 CJ프레시웨이가 개발한 ‘화이트블라썸’으로, 고소한 팝콘에 옥수수와 화이트체다 시즈닝이 더해져 '단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장 디자인에는 '뉴스테이트 모바일' 캐릭터가 마치 팝콘을 던지는 듯한 이미지를 입혀 재미를 더했다.

뉴배 팡콘은 '+350 힐박스'와 함께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 이용자들이 모인 PC방 등으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또는 단체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식당과 기업 등에도 공급하고 있다.

사진=크라운제과
사진=크라운제과

 

크라운 새콤달콤, 여름시즌에디션 파인애플맛 출시!!

크라운제과는 상큼한 파인애플을 담은 새콤달콤 여름시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콤달콤 특유의 기분 좋은 신맛과 달착지근한 파인애플의 조합은 12년만이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파인애플의 상큼한 신맛을 기억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올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응답한 것이다.

12년만에 돌아온 새콤달콤 파인애플맛은 한층 더 달달하면서도 새콤해졌다. 입안에 침이 고일 정도로 진한 신맛을 파인애플의 달달함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 덕분에 여름시즌 더운 날씨에 잠시라도 청량감을 듬뿍 느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출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은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만든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밀크·딸기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파인트컵 474ml, 부담 없는 미니컵 100ml 두 가지 용량이다.

이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우유, 크림, 설탕 등 원재료의 유기농 함량은 99.7%에 달한다. 특히 진한 우유 맛을 위해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474ml 파인트컵에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200ml 2팩이 담겨 있다. 유기농 원료로 가득 채운 만큼 진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특히 딸기 아이스크림은 꿀벌이 자연수분한 국산 유기농 설향딸기를 사용해 더욱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은 유기농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미언니 신상EAT쇼'를 진행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474ml 파인트컵을 2+1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