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청과 '전국 소방공무원 체력증진대회' 열어
상태바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전국 소방공무원 체력증진대회' 열어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전국 소방공무원·가족들 참여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소방공무원이 함께하는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는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체력 증진을 도모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기관 근무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올해는 ▲걷기 ▲러닝 ▲등산 ▲가족 걷기 등 4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운동량을 측정하고, 하이트진로는 세 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7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운동하는 동안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이벤트'와 가족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가정의달 이벤트'를 새로 도입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번 체육대회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방 기관 근무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