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S샵, PXG 밀리터리 론칭... 하이트진로, '테라X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S샵, PXG 밀리터리 론칭... 하이트진로, '테라X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2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XG 밀리터리 라인 모델 컷. 사진= GS샵
PXG 밀리터리 라인 모델 컷. 사진= GS샵

 

GS샵, PXG 밀리터리 단독 론칭

GS샵이 27일까지 PXG 밀리터리 라인을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PXG 코리아가 3월 출시하는 신상품으로 SS시즌을 아우르는 긴팔, 반팔 셔츠, 헌팅캡, 짚업 점퍼, 하의, 보스턴 백 등 풀코디가 가능한 약 30여가지 품목이다. 

GS샵은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해 GS샵 적립금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GS샵은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다양한 골프웨어를 만나 볼 수 있는 '봄시즌 필드 페어'도 계획 중이다. 파리게이츠, 데상트 골프, 헤지스 골프, 테일러메이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20% 할인 혜택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혜인 GS샵 모바일 패션팀 매니저는 "필드 방문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단독 론칭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PXG 밀리터리 신상품을 7% GS샵 적립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3월 들면서 골프 관련 상품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인기 브랜드별 신상품 물량 확보와 다양한 골프 패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친환경 굿즈 테라X큐클리프 맥아톤백 제품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친환경 굿즈 테라X큐클리프 맥아톤백 제품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X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

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해 '테라X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X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의 환경성, 품질력,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사용 직후 폐기됐던 맥아 톤백을 재활용해 환경적으로 기여하는 것은 물론, 한 장의 톤백으로 하나의 백을 제작해 불용자재를 최소화했다. 또, 테라 맥주 8캔들이 2팩도 운반 가능할 만큼 가볍지만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테라의 100% 호주 청정맥아를 상징하는 맥아, 캥거루 일러스트와 함께 청정맥아가 실려온 톤백에서 가방으로 재탄생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담은 라벨을 가방 내외부에 삽입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4월부터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라X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또, 하이트진로가 아름다운가게와 협업해 진행하는 '아름다운숲 조성사업'의 참여자들에게도 일부 기증한다.

뉴앙시에 대표 상품 이미지 컷. 사진= 롯데백화점
뉴앙시에 대표 상품 이미지 컷.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뉴앙시에' 오픈

롯데백화점이 25일 평촌점과 4월 1일 일산점에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Nuancier)'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니치퍼퓸, 홈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린 뷰티' 브랜드 24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약 150년 역사의 프랑스 핸드 메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유럽 왕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애시브리토' 등이 있다. 

고객들이 직접 만지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마련해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클린 뷰티’의 주요 소비층이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인점을 감안하여, 단순 상품 진열과 판매 중심이었던 기존 뷰티 매장에서 탈피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인 체험 콘텐츠로는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체험’과 친환경 재료들을 사용한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이 있다. 

한편, 신규 오픈을 맞아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 매장 오픈일로부터 5월 30일까지 '뉴앙시에' 매장에 방문해 브랜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클린 뷰티 브랜드인 '원플러'의 ‘핸드크림(30ml)'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뉴앙시에' 매장에서 1개 제품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석고 방향제 만들기'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각 브랜드별 금액 할인 또는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닷컴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오픈

SSG닷컴이 국내외 가구와 침구, 주방용품 등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급 상품만 따로 모아 별도의 전문관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한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에는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조명으로 불리는 '아르떼미데', 스위스 고급 가구 '비트라', 노르웨이 인체 공학 의자로 유명한 '바리에르' 등 총 20개 브랜드의 2000여개 상품이 전시됐다.

SSG닷컴은 이번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브랜드별 최대 7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독일의 디자인 가구 전문 브랜드 '마지스'의 '삼손 체어'를 20% 할인해 판매하고,  침구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의 '폴란드 80 간절기 구스 이불세트'를 정상가보다 75%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덴마크 프리미엄 침구 '템퍼' 베개를 최대 27%, '르크루제' 식기는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 HDC아이파크몰
사진=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러브 인 워터' 이벤트

HDC아이파크몰이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손잡고 '러브 인 워터'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러브 인 워터' 이벤트 캠페인은 2022년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전세계 어린이들이 물이 부족하지 않은 당연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캠페인으로, 물 부족 국가의 어린이의 삶을 체험하고 깨끗한 물에 사랑을 담아 전달하는 오브제들로 구성했다.

유니세프로부터 깨끗한 물을 제공 받은 어린이들의 식수 및 위생 관련 사례들을 바탕으로 사연을 전달 할 수 있는 ''스토리 보드 전시존'과 파란색 리본에 메시지를 적어 철망에 매듭 지음으로써 깨끗한 물을 물 부족 국가에 제공하는 의미 담은 '블루리본 철조망', 그리고 깨끗한 물을 상징하는 볼풀 공을 넣은 후 인증샷을 찍고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사랑의 우물' 등 총 6개의 공간으로 꾸몄다.

캠페인은 아이파크몰 더 센터 6층 이벤트 부스에서 체험형 콘텐츠로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20일간 운영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해 참여하는 고객 분들께 파우치, 팀팔찌, 휴대용 쇼퍼백 등 다양한 기념품을 일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 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

쿠팡이 봄을 맞아 아이와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은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육아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편강율, 다이치, 쁘레베베, 조이, 잉글레시나, 시크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먼저 따스해진 날씨로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카시트·유모차'와 '아기띠·외출용품' 테마에서는 아이도 부모도 편안하게 이동하도록 외출용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 스킨케어' 테마도 마련했다.

이외에 '매트 안전용품' 테마관은 막 걸음마를 시작한 영유아나 뛰어놀기 좋아하는 어린이가 있는 집을 위해 바닥 매트, 모서리 보호대 등 소음 및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