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뉴발란스, 김연아 화보 공개... 쿠팡,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 外
상태바
[시경Today] 뉴발란스, 김연아 화보 공개... 쿠팡,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0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뉴발란스 화보 컷. 사진= 이랜드
김연아 뉴발란스 화보 컷. 사진=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 봄 캠페인 화보 공개

뉴발란스가 우먼스 엠베서더 김연아의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봄 캠페인 화보에서 테린이로 변신한 김연아는 편안하고 가벼운 소재의 우먼스 경량 셋업과 바람막이를 착용하고 테니스 코트에서 따뜻한 봄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연아가 착용한 우먼스 경량 자켓 셋업은 내추럴한 면라이크 소재로 터치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운동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소재로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고,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에 허리 밴딩으로 착용이 편리하며, 허리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를 조절하기 용이한 장점이 있다.

아울러 김연아가 착용한 경량 바람막이 셋업은 롱 바람막이와 플레어 쇼츠로 구성됐다. 

'쿠팡 모터스 봄맞이 페어'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모터스 봄맞이 페어'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

쿠팡이 봄을 맞아 차량 재정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인기 자동차용품을 모은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는 자동차 관리용품부터 인테리어 제품, 차량용 IT기기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들을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총 34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업체가 모인 자동차용품 행사가 됐다. 불스원, 신지모루, 메이튼, 로드 몬스터, 소낙스, 페도라, 다이치 등 같은 기존 인기 브랜드에 이어 올해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업계 탑 브랜드인 파인디지털과 엠피온까지 합류해 더욱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브랜드 별 대표 상품은 페어 기간 내 최대 3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구매 금액대 별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특가 상품을 테마 별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더했다. '차량 IT·가전' 테마에서는 따듯해진 날씨에 나들이에 나서는 운전자를 위한 제품을 준비했다. 내 차와 가족의 안전을 위한 블랙박스와 장거리 운행 필수템 하이패스 등 최신 차량 IT용품뿐만 아니라 장기간 운전을 하는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혹독한 겨울 운행을 마친 자동차를 위한 케어 제품들도 판매한다. '세차용품' 테마에서는 겨우내 묵은 먼지를 털어내고 봄철 꽃가루와 황사에 대비하기 위한 카샴푸부터 자동차 흠집 제거를 위한 컴파운드까지 다양한 관리 용품을 마련했다.

더불어 '디퓨저 및 차량 관리 소모품' 테마에서는 주기적으로 교체 및 정비가 필요한 엔진, 에어컨 등 주요 부분의 차량 소모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쿠션, 카 매트 등 차량을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인·익스테리어 용품'과 아이의 안전을 위한 필수품 '유아카시트' 테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LAN X 830' 팝업 레스토랑. 사진= 롯데마트
'LAN X 830' 팝업 레스토랑.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시그니처 와인 동묘서 선봬

롯데마트는 올해 2월 선보인 세번째 시그니처 와인 'LAN멘시온'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동묘의 와인바 '동묘830'과 손잡고 4월 한달 간 팝업 레스토랑인 'LAN X 830'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LAN X 830'에서는 2종의 LAN멘시온 와인을 저렴한 롯데마트 판매가 그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갈한 전통 한식당 '삼청각' 출신의 MZ세대 쉐프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4월 한 달 간만 선보이는 LAN멘시온 와인 전용 페어링 메뉴 5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LAN X 830' 방문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LAN멘시온 와인 2종의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몬스 우드브루 원목 식탁 제품 이미지. 사진= 에몬스가구
에몬스 우드브루 원목 식탁 제품 이미지. 사진= 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에몬스가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30일까지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 가구 등 2022년도 인기 제품을 할인하는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몬스는 2022년도 인기 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와 더불어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는 인기 제품 ▲옷장(커스텀) ▲소파(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웬디, 트루디, 아도니스 듀얼) ▲식탁 (머스크, 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 (사피아노) ▲자녀방 가구 (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 (블랑7, 블랑8, 블랑9, 웜포드, 마들렌) 등에 한해 10% 할인 및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또한,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원목 가구 '무아'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 및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선 보이겠다'고 말했다.

'ECO 한끼' 쿠킹클래스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ECO 한끼' 쿠킹클래스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ECO 한 끼' 쿠킹클래스

오비맥주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앞두고 탄소 저감을 실천할 수 있는 '나와 지구를 위한 ECO 한 끼 쿠킹클래스'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나와 지구를 위한 ECO 한 끼 쿠킹클래스'는 카스 맥주 제조 과정에서 자연스레 발생하는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한 리너지가루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언리미트 대체육을 활용해 음식을 만드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특히 '나와 지구를 위한 ECO 한 끼 쿠킹클래스'는 오비맥주와 푸드 업사이클링 전문 스타트업 '리하베스트', 식물성 대체육 스타트업 '지구인컴퍼니'가 협업해 눈길을 끈다. 리하베스트의 민명준 대표가 직접 시연하며 지구인컴퍼니에서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밥상'을 주제로 강연도 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리하베스트와 지구인컴퍼니가 맥주박과 대체육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성인 신청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총 16명을 모집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리하베스트, 언리미트(지구인컴퍼니)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참가자를 모집하며, 각 사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킹클래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20일에 열린다. 당첨자는 12일에 별도 공지하며, 쿠킹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쓱-여행가자'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이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발맞춰 '쓱-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워치 및 주얼리, 화장품, 전자 제품 등 총 103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조말론 런던 ▲버버리 향수 ▲끌로에 향수 등 신세계면세점에서 최고 인기 품목인 니치 향수들도 할인행사에 동참한다.

이외에도 ▲'쌤소나이트' 여행 캐리어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각종 선글라스 ▲셀카봉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더불어 웹툰 형태의 고객 참여 이벤트 ‘멍탐정 심삿갖’도 4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썸머니를 페이백 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점과 부산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각 구매 금액별로 최대 182만원을, 인천공항점은 최대 30만원을 썸머니 페이백으로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내국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 지점 고객센터에서 지급받을 수 있는데, 우리, NH농협, 네이버페이로 구매 할 경우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