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해외 송금·환전 고객 기프티콘 증정
상태바
DGB대구은행, 해외 송금·환전 고객 기프티콘 증정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2.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달러 이상 환전 신규 고객 대상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해외 이동이 늘어나는 신학기·연초를 맞아 외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외환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외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외환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기념해 시행되는 마케팅은 오는 4월 15일까지 건당 1,000달러 이상의 해외 송금·환전을 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DGB대구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지정하고 건당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 해외 송금한 신규 고객과 현찰 환전 건당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 거래한 신규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GS25편의점 5,000원 상품권,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 스타벅스 카파라떼 상품권을 등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은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시 티웨이 항공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 와이파이도시락 대여료 할인혜택·1일 무료 사용권,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GOLD멤버쉽카드·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운 때에 대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더 편리한 외환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