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출범 10주년 기념 통화 환율 90% 우대
상태바
농협은행, 출범 10주년 기념 통화 환율 90% 우대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1.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Ⅰ·Ⅱ' 출시
사진=농협은행 제공
사진=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Ⅰ·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은 가입 시 고객이 목표환율을 직접 지정해 목표환율에 도달하면 자동해지, 도달하지 않으면 자동 회전되는 정기예금 상품이다. 최소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최대 미화 100만 달러 상당액 이하에서 개인과 법인 모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목표환율 도달 여부를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Ⅰ은 매일 체크,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 Ⅱ는 회전주기 종료일에 체크해 환율 도달 시 자동해지하고 미도달한 경우 계약기간 내 회전이 가능하다.

농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전 통화 환율 90%를 우대한다. 아울러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7세대 1명 등 총 15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 달 동안 농협은행 SNS계정에 등재된 상품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올리 3년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이연호 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을 통해 이자와 환차익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외환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