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證, 경남BC카드 태화강변 맛집·카페 할인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證, 경남BC카드 태화강변 맛집·카페 할인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9.0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 이상 결제시 30% 청구할인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울산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30일까지 '경남BC카드 울산 태화강변 맛집·카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페이북앱(App)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울산 태화강 맛집·카페'를 태그한 후 태화강 국가정원 인근 음식점과 카페 등 240여개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매일 1회 최대 1만원까지 적용된다. 경남BC카드 울산 태화강변 맛집·카페 할인 이벤트는 지난달 20일 BNK경남은행과 울산광역시가 체결한 '힘내라 울산! 으랏차차 소상공인! 업무 협약'에 의해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경남BC카드 울산 태화강변 맛집·카페 할인 이벤트를 통해 경남BC카드 회원들이 할인 혜택을 누리고 태화강 국가정원길과 태화강변 주변 상인들도 활력을 되찾았으면 한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2021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붐업(Boom-Up) 조성에 일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는 '정원의 벽을 허물고, 시민의 삶 속으로'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일원에서 열린다.

코리아 가든쇼·정원산업전·그린뉴딜테마정원·컨퍼런스 등 주요행사와 문화공연·퍼레이드·프리마켓·푸드트럭 등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