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5월 황금연휴 패키지 3종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5월 황금연휴 패키지 3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5월 황금연휴 패키지 3종

롯데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외부활동을 즐기기 힘들었던 어린이들이 소독 및 방역이 완료된 안전한 호텔에서 가족들과 맘껏 놀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3종의 패키지로 세분화된다.   

우선, 패밀리 클럽 라운지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룸 체크인이 가능한 주말 전용 호캉스 상품으로, 클럽 라운지 3인 이용 혜택(성인 2+소인 1)이 포함돼 클럽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제공되는 식음료 서비스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통상 호텔의 클럽 라운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나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는 올해 8월까지 어린이 고객도 입장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객실 내에 아이들만의 아지트가 되어줄 키즈텐트(또는 엑스트라 베드)가 설치되는 패밀리 키즈 카페와 패밀리 파티룸 패키지도 있다. 자신들만의 공간이 생기는 어린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호캉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키즈 카페 패키지는 디럭스룸, 파티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을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파티룸 패키지의 경우 넉넉한 공간의 객실에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세트 메뉴(훈제연어, 카프레제, 파스타, 피자)로 가족만의 오붓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이외에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교구 짐보리(GYMBOREE)의 기프트 세트, 국민 유아치약으로 유명한 벨레다(WELEDA)의 여행용 키즈 어메니티 키트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부모님을 위한 효케이션(孝-cation) 패키지도 준비했다. 서울 메인타워 7층에 위치한 웰니스 명소 설화수 스파에서 안티에이징 케어(1인, 120분) 또는 윤안 케어(2인, 70분)를 이용할 수 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의 골프공 4구는 롯데호텔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돼 선착순 30실에 한정 제공한다. 

'가정의 달 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가정의 달 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가정의 달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해 온 가족이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EAT∙PLAY∙LOVE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을 위해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플라워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된 채러티 키트를 증정해 나눔의 기쁨을 선사한다.

패키지 별 이색 키캉스 혜택도 다채롭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4인 이상 가족 대상 '연회장 캐주얼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RC카 페스티벌에서 사용 가능한 '타미야 미니카' 2개도 증정한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체카토 셰프와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온더플레이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17시 체크인 및 17시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이용 혜택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5월 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5월 2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한정 이용 가능하다.

아이들의 웃음꽃을 피워줄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했다. '플라자'에서는 5월 말까지 RC카 레이싱부터 전시 및 게임, 이벤트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한 RC카 페스티벌이 열린다. '파라다이스 워크'에서는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가 파라다이스 워크 공간을 위해 특별 구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크로마'에서는 외벽 전면에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져 파라다이스시티의 밤을 환하게 채울 예정이다.

미식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콤비네이션 피자,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을 키즈 메뉴들을 준비했다(5월 5~9일).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수제 소시지와 치즈 떡갈비, 새우 맥앤치즈를 곁들인 키즈 브런치를 선보인다(5월 1~16일). '가든 카페'는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5월 1~8일).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가정의 달 패키지 '패밀리 겟어웨이'

롯데호텔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는 롯데호텔의 7개 호텔(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울산·제주)에서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어린이 또는 부모님을 위한 특전이 포함된 두 가지 구성으로 가족 유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어린이를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 – 러브(Love)' 패키지는 객실 1박, 롯데호텔 셰프가 만든 수제 쿠키 1박스와 킥보드 1대가 제공된다. 킥보드는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T 디럭스 LED 에코' 제품으로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킥보드다.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된다. 특히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객실 내에서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앙증맞은 키즈 텐트를 제공한다.

부모님과 투숙 시 '패밀리 겟어웨이 – 땡스(Thanks)' 패키지는 객실 1박, 수제 쿠키 1박스와 마사지 건 1개로 구성됐다. 제스파의 '바이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사지 건'으로 근육을 섬세하게 자극하여 피로를 풀며 휴식하기에 좋으며, 역시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된다. 시그니엘 서울은 시그니엘 배스로브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 안다스 서울 강남
사진= 안다스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네이버 쇼핑서 객실 패키지 판매

안다즈 서울 강남이 23일 오후 9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 라이브 모바일 앱을 통해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잼 라이브를 통해 패키지를 최대 68% 할인가에 제공하며,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만 깜짝 세일가에 판매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고객 소통 &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조식 포함 60만원 상당의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조각보 레스토랑 식사 이용 혜택, 오셀라스 스파 이용권, 영국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뷰티 상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네이버 구매 가능 기간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당일 23일 오후 9시부터며, 투숙 가능 기간은 28일부터 12월 30일까지다(단, 12월 24일, 25일 제외). 

정가 대비 51% 할인률을 적용해 파격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주중(일-금요일) 패키지'는 ▲14.5평 규모의 디럭스 객실 1박(스탠다드 객실에서 2단계 업그레이드 적용) ▲레드와인 & 과일 객실 셋업 ▲'조각보' 레스토랑 음식 메뉴 이용 시 20% 할인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단,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당일 무료 주차(1대) 외 공통 혜택으로 합리적으로 구성했다.

'베드 & 브랙퍼스트' 패키지는 3가지 객실 상품중 63% 최대 할인율이 적용됐다. 이 패키지는 ▲17평 규모의 프리미엄 객실(스탠다드 객실에서 3단계 업그레이드 적용, 금-토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 제한될 수 있음) ▲'조각보' 레스토랑 2인 조식 세트 또는 뷔페 ▲'조각보' 레스토랑 음식 메뉴 이용 시 20% 할인 ▲호텔 예약 확정 선착순 300명 대상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5만원 상당 그린위켄더 헤어·바디케어 트래블 키트 1세트 증정 ▲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의 뱀포드 스파 프로그램 이용 시 20% 할인 쿠폰 제공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및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단,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당일 무료 주차(1대) 외 공통 혜택을 포함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기에 좋은 패키지로 예약 시 가족 투숙객임을 요청하면, 아이용 슬리퍼와 가운, 프랑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탤라 키즈 어메니티, 유니콘 인형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디럭스 및 프리미엄 킹 객실 이용객은 공기중의 유해 바이러스를 99.99% 박멸해주는 캐리어의 공기청정기를 통해 안심하고 안전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호텔 최고 인기 패키지인 '가이즈 나이트 아웃'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에만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해당 패키지를 이번 깜짝 세일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4인 투숙 기준으로 ▲21평 규모의 안다즈 스위트 룸 또는 발코니 스위트룸 1박 ▲그레이 구스 보드카 1병, 맥주 4병, 숙취 해소제 4병, 프렌치 프라이로 구성한 주류 바스켓 서비스 (룸서비스) ▲해물라면, 강남버거, 계란후라이, 바닐라 쉐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구성한 속풀이 조식 세트(룸서비스)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단,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더 서머 하우스 유료 사우나 또는 유료 카바나(2시간씩 2회) 무료 이용 중 택1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위 세 가지 패키지는 ▲성인 2인 13세 미만 소아 2명까지 객실 투숙 무료(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성인 최대 4인 투숙 무료) ▲예약 시 요청할 경우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주류를 제외한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수영장, 자쿠지 무료 이용 혜택이 공통 제공된다. 레스토랑 및 부대 시설은 정부 지침에 따라 운영 방침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안다즈 서울 강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지한다. 

해당 패키지는 모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결제가 가능하며, 예약 확정 메시지 수신 후 2주내 호텔 예약과를 통해 예약을 확정해야한다. 네이버 정책에 따라 구매 확정 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며, 투숙일 변경은 최대 3회까지 가능하다. 투숙당일 노쇼(no-show)의 경우 호텔 예약이 자동 취소되며 구매한 티켓은 사용 처리가 되므로 투숙일정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