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百, '100LIVE'서 블랙야크 플리스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百, '100LIVE'서 블랙야크 플리스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0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플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블랙야크 플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100LIVE'서 블랙야크 플리스 판매

롯데백화점이 이달 1일부터 롯데온에서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100LIVE’에서 10월 6일(화) 18시 30분부터 시작된다.

폴라베어 플리스는 롱패딩에 비해 거추장스럽지 않고, 구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활동성이 좋다. 소재 특성상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물론, 보온성도 뛰어나다. 

블랙야크 폴라베어 시리즈 기본 디자인인 '폴라베어 플리스', 후드 일체형 디자인의 '폴라베어 후드 플리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폴라베어 롱 플리스' 3개 라인을 출시했다. 

롯데백화점 강대영 치프바이어는 "올 해도 플리스는 대세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준비된 폴라베어 플리스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위축된 소비 심리를 고려하여 책정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실 수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광주 지역 중소상공인, 쿠팡으로 온라인 판로 개척

쿠팡과 광주시가 광주 지역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개척에 나선다. 쿠팡은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을 열고, 광주 지역 중소상공인 입점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은 지난 4월부터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열고 품질이 우수한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해왔다. 

올해 1분기 코로나19 쇼크로 실물경제가 타격을 입기 시작한 이래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편의점, 홈쇼핑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하거나 유지했지만, 인터넷 쇼핑 부분은 언택트 산업의 성장에 힘입어 약 15%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쿠팡과 함께한 광주 지역 영세 소상공인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2019년 상반기 대비 47% 성장해 전체 인터넷 쇼핑 부문 평균치보다 3배 더 성장했다. 

쿠팡과 광주시는 이 성과에 힘입어 연말까지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을 이어간다. 이번 2차 기획전에서 쿠팡은 총 1억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광주 지역 중소상공인 상품 마케팅,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 광주시도 예산 1억원을 투입해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번 기획전에서 광주 지역 상품 400여 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쿠팡은 로켓제휴 서비스, 상품광고 서비스, 빅데이터 기반 코칭 서비스 등을 제공해 지역 중소상공인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사진= SK매직
사진= SK매직

SK매직,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SK매직이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배송주기를 3, 4, 6개월 단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세제 구독 서비스다. 고객은 추가적인 구매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정상가격 대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SK매직 식기세척기 이용자뿐 아니라 타사 제품 이용자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구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최대 6만원 상당의 '매직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삼성전자 콜라보,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

현대백화점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이달 23일까지 온라인 식품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6가지 식품 패키지를 구성해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12시에 30명 한정으로 판매하며, 1인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20~30대 1~2인 가구를 겨냥한 '솔레니얼 패키지'는 몽탄 한상차림 꽃갈비 세트, 스와니예 트러플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고, '플래티넘 싱글 패키지'는 고메 프리미엄 호주산 양 프렌치랙과 소포장 감자, 모니니 올리브 오일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더블루팜 생연어와 영준목장 크림치즈 등 건강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키즈패밀리 세트'와 40대 부부의 쉽고 편안한 한 끼를 위해 원테이블 서울만두 세트, 현대쌀집 진공미 등으로 구성된 '영 40 세트'도 선보인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카나페, 크래커, 치즈 등 와인과 어울리는 상품들을 모아 놓은 '허니문 패키지'과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의 수제요구르트와 쌀조청 등 건강 간식으로 구성된 '투홈 매니아'도 있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홈 비스포크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해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3명)',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5명)', '현대식품관 투홈 50% 할인 쿠폰(53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