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경영자 과정' 운영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경영자 과정' 운영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세스컨설팅
사진=맥세스컨설팅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경영자 과정’ 운영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 기업인 맥세스컨설팅과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공동 주관·주최하는 ‘제22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경영자) 과정’이 13일 개설·운영된다.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구축과 관련된 전문 기업으로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CEO 과정’과 ‘프랜차이즈 실무형 전문가과정’을 각각 운영하면서 약 1700여명의 동문원우회를 운영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CEO과정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알아야 할 기본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와 관련 법령, 마케팅 툴 등을 소개한다. 최근 교대이층집, 수유리우동집, 걸작떡볶이치킨, 빵장수단팥빵, 선명희피자, 왕빈자전통주막,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 CEO들도 해당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이들은 교육 이수 후에도 지속적인 친목 활동과 세미나 교육을 통해 프랜차이즈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22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과정에서는 구축 과정뿐만 아니라 외부환경 영향을 크게 받는 업계의 시스템 측면에서 대응 전략을 습득할 수 있다.

또, 코로나 이후 본부경영 대응전략, 판촉 시 점주동의, 가맹점 경영지도 시 본부직원의 점주 동행, 포스트코로나 시대 가맹점 확장전략, 분쟁 및 소송 전성시대에 따른 대응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해당 교육 과정은 맥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신일
사진=신일

신일, 홈앤쇼핑 통해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 론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5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전기매트보다 전자파와 전기료 부담을 줄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전자계 열선을 적용해 전자파 차단율을 높여 교류 전기장과 자기장을 자동으로 차단하며, 마이콤 방식의 절전형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를 절감한다.

이와 함께 신일만의 라미네이팅 공법을 이용해 열판과 상판의 접착을 견고히 해 열전도율을 높였다.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고급바닥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매트 표면에는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물이 스며들지 않아 오염 시 물걸레로 쉽게 닦아 청소할 수 있다.

제품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로 구성해 사용 공간에 맞게 선택해 구매 가능하며, 점보와 특대형은 분리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좌우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신일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 따스한 집콕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우수한 품질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 분들에게 만족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세종텔레콤
사진=세종텔레콤

왈라뷰, ‘Hello, Autumn’ 기획전 진행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88% 할인하는 ‘Hello, Autumn(헬로, 어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철 큰 일교차와 차가운 바람,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앰플과 세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왈라뷰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도 지급한다.

왈라뷰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습 케어 제품 ‘하루앤 울트라 인텐시브 페이셜 리 하이드라 세럼’을 정가에서 88% 할인된 1만1,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가을철 메마르고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게 좋은 ‘라네즈 크림 스킨’을 1만6,200원(42% 할인)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바다포도 열매 추출물을 사용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언더텐 바다포도 수딩 앰플&토너 세트’도 41% 할인된 2만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왈라뷰는 ‘색조맛집’답게 뷰티비를 통해 여타의 플랫폼에서 찾아볼 수 없는 ‘듣도보도못한 가을메이크업’ 영상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해지자 기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인기 스킨케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니 올 가을에는 왈라뷰가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