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혁신 지속실천"
상태바
필립모리스,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혁신 지속실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2.05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모리스,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노력 인정받아
"사회와 소비자 위한 혁신적 해결책 보여준 모범사례"
사진=필립모리스.
사진=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최근 발표된 '2020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조직(Organization)'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PMI는 일반담배를 대체하고 더 나은 대안을 성인 흡연자들에게 제공한다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 비전을 세우고,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조직 혁신을 꾸준히 추진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이 수여하는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소비자들의 삶에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한 조직과 제품, 인재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심사에 참가한 전 세계 기업들은 가장 최근의 혁신성과를 제출했고, 이들은 기업 현장의 리더와 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받았다.

야첵 올자크(Jacek Olczak) PMI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도록 돕는 PMI의 혁신과 변화가 경제계로부터 점점 더 인정받고 있어 기쁘다"며 "수백 만 명의 성인 남녀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우리 자신과 제품, 일하는 방식에 대해 쉬지 않고 혁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리아 지메네즈(Maria Jimenez)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혁신은 이미 모든 조직과 산업에서의 주요한 주제가 됐고, 올해의 수상자들은 전 세계에서 창의성과 열정, 끈기를 보여준 각각의 증거"라며 "PMI는 사회와 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면서도 진정한 진전을 이룬 모범적 사례를 보여줬다"고 이번 수상의 의의를 소개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