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가정의 날’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가정의 날’ 봉사활동 진행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9.04.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네이션 만들고, 해변가 환경관리 실시

롯데건설(하석주 대표이사) 샤롯데봉사단은 매달 전국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환경개선을 비롯해 건설업 특성을 살린 시설 보수와 다가오는 가정의 날을 맞아 카네이션을 만드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롯데케미칼 HC2 Project현장 샤롯데봉사단이 여수 신덕해수욕장 해변가의 쓰레기 수거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롯데케미칼 HC2 Project현장’ 샤롯데봉사단은 여수 신덕해수욕장을 찾아 해변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관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을 펼친 신덕해수욕장은 여름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여수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이다. 4월 여수의 바닷바람이 거셌지만 봉사단은 땀까지 흘려가며 넓은 해변가의 쓰레기를 주웠다.

봉사단 관계자는 “궂은 날씨로 인해 아직 많이 추웠지만 깨끗한 해변을 보니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화공산업플랜트부문 샤롯데봉사단이 다가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네이션을 만들어주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한편,‘화공/산업플랜트부문’ 샤롯데봉사단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센터 ‘남산원’을 찾아 카네이션 만들기 및 시설보수 봉사활동을 펼쳤다.

53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남산원은 노후된 시설로 인하여 환경이 열악한 상태였다. 샤롯데봉사단은 기본적인 시설보수와 남산원을 후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직접 카네이션을 만들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지속적인 지원과 봉사를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롯데건설이 되겠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