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착한가격업소 이용 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NH농협카드, 착한가격업소 이용 캐시백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2.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착한가격업소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환급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착한가격업소 이용 시 최대 1만원을 돌려주는 '착한가격업소 착 붙는 혜택왔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업소로, 정부와 지자체가 주변 상권 대비 가격·위생·공공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내달 8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착한가격업소에서 NH농협 개인카드(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단건 1만원 이상 이용 후 이벤트 응모 시 2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최대 5회,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받을 수 있다. 동일 가게에서는 하루에 1회만 혜택이 적용되며, 이벤트 응모는 NH농협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25일 행정안전부와 금융감독원, 여신금융협회, 새마을금고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9개 카드사(NH농협·신한·롯데·비씨·삼성·우리·하나·현대·KB국민)가 체결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착한가격업소 지원과 고금리·고물가로 인한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앱,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의 착안가격업소 정보는 행정안전부 착한가격업소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이번 행사가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과 내수 경기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