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1분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29일까지 서류 접수
상태바
현대오토에버, 1분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29일까지 서류 접수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4.01.1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간 2300여 명 채용
자체 인재 양성도 활성화
사진=현대오토에버
사진=현대오토에버

 

현대오토에버가 올해 채용을 시작한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과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 부문의 인재를 빠르게 확보해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오토에버는 2021년 4월 합병 이후 대규모 채용을 이어 왔으며, 3년간 총 2300여 명의 경력/신입 사원을 채용했다. 산업 전 영역에서 가속화하는 디지털 전환과 차량 SDV화로 소프트웨어 인재 수요 역시 가파르게 증가하는 데 발맞추기 위함이다.

현대오토에버는 외부에서 인재를 찾을 뿐만 아니라 인재 자체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 진행한 'ERP 아카데미'와 '모빌리티 임베디드 SW 스쿨' 등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기르고, 좋은 성적을 거둔 수료생을 채용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힘쓰고 있다. 

'ERP 아카데미'는 ERP 기초와 판매, 생산, 구매, 재무 등 4개 모듈의 실무 교육을 통해 개발 및 컨설팅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빌리티 임베디드 SW 스쿨'은 차량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개념과 원리부터 실무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지난해 12월 첫 수료생을 배출했다. 채용된 우수 수료생은 교육 과정을 통해 습득한 역량을 바탕으로 각 분야 사업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1분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은 이달 29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차량 전장 SW ▲내비게이션/지도 ▲스마트팩토리/물류 ▲보안 ▲엔터프라이즈 IT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 및 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와 전형절차 등 자세한 모집 요강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hyundai-autoe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