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인기 상품 다 모았다"... 쿠팡,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
상태바
"겨울 인기 상품 다 모았다"... 쿠팡,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1.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아디다스·푸마 등 인기 브랜드 총집합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이 겨울철 인기 패션 상품을 모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겨울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은 패션의류·이너웨어·홈웨어·신발·잡화 카테고리의 1만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푸마·아디다스·몽벨·지오지아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율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일주일 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각 카테고리별로 엄선한 제품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딩·아우터, 원피스, 잠옷 등 패션 아이템을 종류별로 분류해 볼 수 있는 '인기 패션 키워드' 코너, '금주의 신상' 코너, 나이키·아디다스·노스페이스·휠라 등 유명 브랜드를 총망라한 '겨울 인기 브랜드' 코너 등을 준비했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MACCI 남녀공용 양털 후리스 집업 ▲지오지아 남성 구스다운 패딩 더블 코트 ▲푸마 여성 잠옷 긴팔 긴바지 세트 ▲몽벨 여성 스포츠 하프넥 레이어 ▲아디다스 남성 드로즈 3종 세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서 한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들을 찾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