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총력전
상태바
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총력전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11.2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킹·레이저 퍼포먼스·SNS 홍보 등 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지난 19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열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버스킹 공연 모습. 사진= KT&G
지난 19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열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버스킹 공연 모습. 사진= KT&G

KT&G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버스킹 및 레이저 퍼포먼스, SNS 홍보 등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응원 총력전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는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버스킹이 진행됐다. 이번 버스킹은 'minƵu(밍글)', '수연' 등 상상마당 부산이 배출한 총 6개 팀들이 참가해 공연과 더불어 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오는 26일 한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5일 저녁에는 상상마당 부산의 건물 외벽에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메시지를 비추는 레이저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며, 22일부터 27일까지는 "부산에서 2030 엑스포가 열리면, ~"이라는 주제로 SNS 채널을 활용한 '미디어파사드 백일장'이 진행된다.

또한, 전국 상상마당 및 상상플래닛 등 오프라인과 KT&G의 공식 계정을 포함한 모든 SNS 채널을 통해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인도네시아에 운영 중인 청년 지원 공간 '유니브존'에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인니 한국어학당, 직업훈련센터와 주요 해외법인 및 공장에 응원 현수막, 배너를 설치하는 등 해외에서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KT&G 관계자는 "세계박람회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 이미지 제고 등 여러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며 "얼마 남지 않은 최종 선정일까지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전사적인 응원 총력전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