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저축銀, 서울시와 에너지 취약 가구 지원
상태바
애큐온캐피탈·저축銀, 서울시와 에너지 취약 가구 지원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0.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기부금 포함 3000만원 기부금 조성
27일  애큐온캐피탈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전명수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큐온
27일 애큐온캐피탈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전명수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큐온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에너지 취약 가구 지원을 위한 ‘애큐온 Green On! 하반기 친환경 보일러 교체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27일 애큐온캐피탈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애큐온캐피탈 임직원 100만원 ▲전사기부금 1400만원 ▲애큐온저축은행 전사기부금 1500만원 등으로 마련된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하반기 친환경 보일러 교체 지원 기부 전달식을 끝으로 2023년 계획된 에너지 취약 가구에 대한 모든 지원을 성공리에 완료해 기쁜 마음"이라며 "향후 지역사회는 물론 온실가스 배출 감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