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여자 배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여자 배구 이벤트'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12.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은 2022-2023 V리그 프로 배구 여자부 진행에 맞춰 팬들을 대상으로 '웰뱅톱랭킹 여자 배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문제의 정답을 맞추는 퀴즈 방식이다. 최근 변경된 '2022-2023 KOVO 포지션 명칭 변경'을 주제로 진행된다. 객관식으로 제시된 답변 중 하나를 골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오는 14일까지 웰뱅톱랭킹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정답을 제출한 참여자 중 31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헤드셋(1명) ▲떡볶이 3인세트(10명) ▲ 커피 쿠폰(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웰뱅톱랭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여자 프로 배구 팬들에게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는 즐거움과 함께 응원의 재미를 더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V리그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매 라운드마다 꾸준히 이어갈 것이며 선수들의 플레이를 비교, 분석하는 웰뱅톱랭킹과 함께 마련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의 데이터 분석 역랑 노하우와 스포츠를 접목시켜 탄생한 신개념 선수 평가제도인 웰뱅톱랭킹은 선수와 팀별 플레이를 데이터로 분석해 순위를 매기는 스포츠 랭킹 시스템이다. 팬들에게는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선수와 팀에게는 플레이 분석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