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추석맞이 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KB국민카드, 추석맞이 고객 이벤트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8.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 증정과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과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를 누릴 수 있다.

이마트에서 31일까지 30만원 이상 추석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다음달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할인·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GS프레시몰에서 30일까지 행사 대상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된다. GS수퍼마켓, 롯데슈퍼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할인·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다음달 9일까지 30만원 이상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킴스클럽·메가마트의 경우 다음달 3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12월 말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백화점·대형쇼핑센터 업종 이용 시 2~6개월 △항공사·여행사·면세점 등 이용 시 2~6개월 △슈퍼마켓·대형마트 등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말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TTBB 플랫폼에서 전세계 호텔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결제 시 해외 호텔 결제 시 사용가능한 ‘12% 할인 코드’와 국내 호텔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코드’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호텔 투숙일 기준 10월 31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KB국민 마스터나 유니온페이 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KB국민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경유해 아고다 내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결제 시 마스터 브랜드 카드는 20%, 유니온페이 브랜드 카드로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투숙일 기준 12월 31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선물세트 할인, 주요 업종 무의자할부, 호텔 플랫폼 할인 혜택 등 추석 연휴에 안성맞춤”이라며 “KB국민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