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안산 그리너스 FC와 파트너십 체결 기념 팬데이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안산 그리너스 FC와 파트너십 체결 기념 팬데이 개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7.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개최
인도네시아 전통 무술 '실랏' 시범, 전통 가면극 '레옥' 합동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아스나위 선수(現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가 소속된 프로축구 K리그2 안산 그리너스 FC(안산FC)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인도네시아 팬데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팬데이는 23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김포FC와의 경기 외에도 참석 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경기 전 K팝댄스 공연을 포함해 하프타임에는 인도네시아 전통 무술 '실랏' 시범과 전통 가면극 '레옥' 합동 공연이 진행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팬데이 기념 축하 불꽃놀이와 아스나위 선수의 미니 팬미팅이 이어진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020년 인도네시아 중형 은행인 부코핀은행의 지분 인수를 통해 인도네시아에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KB금융 계열사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인도네시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안산 시민을 비롯한 축구 팬들에게 안산 그리너스 FC와 함께하는 팬데이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팬데이 개최를 시작으로 아스나위 선수가 소속된 안산FC 선수단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