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포트폴리오 만들 것"... 울트라브이, '2022 IMCAS Paris' 참가
상태바
"다양한 포트폴리오 만들 것"... 울트라브이, '2022 IMCAS Paris' 참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6.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한진 대표 울트라콜 강연... 인지도 강화 도움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6월 3일부터 6월 5일까지 파리에서 열린 국제미용학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World Congress 2022 Paris에 참가해 미용성형 의료기기와 리프팅실, 콜라겐부스터 효과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IMCAS는 2년 만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들이 모여 피부과, 성형 수술 및 노화 방지 연구의 주요 주제를 다루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울트라브이는 유럽 CE인증 받은 트라이덤을 비롯한 의료기기와 울트라콜을 주력으로 소개해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

울트라콜은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및 탄력 개선이 가능하며 입자 크기에 따라 스킨 부스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에서는 이미 글로벌 기업 싱클레어 파마 한국지사와 총판 계약돼 판매되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국제 시장에 회사의 기술력이 담긴 대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2022년, 더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제품을 개발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세계 시장에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