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31회 백일장·미술대회 브이로그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제31회 백일장·미술대회 브이로그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1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이벤트 진행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와 연계한 브이로그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 웹툰과 회화 부문에 참여한 개인과 단체가 작품 제작 과정을 브이로그 영상으로 제작해 본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경남은행 태그를 달아 등재하면 심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최우수상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20만원권 △우수상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장려상 1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 △아차상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와 브이로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BNK경남은행 또는 홈페이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브이로그 이벤트는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 웹툰과 회화 부문 참여하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한다"면서 "대회와 브이로그 이벤트에 참여해 작품 실력을 뽐내고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진행 중인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미술대회는 경남과 울산지역에 거주 중인 지역민들이 회화, 웹툰, 백일장 작품을 제출하면 입상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백일장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대학생·성인이 '사랑하는 가족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주제로 작성한 워드 또는 한글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웹툰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자유 주제로 만든 시놉시스와 캐릭터 시트 등 JPG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백일장과 웹툰 부문은 작품 제출시 인적사항 작성,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팔로우가 필수이며 29일 15시까지 지정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회화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과 초등학생이 '깨끗한 지구 만들기'를 주제로 도화지에 그린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29일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작품 훼손 방지를 위해 원통형 지관에 밀봉해 제출해야 한다.

제출된 작품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 백일장 26명, 웹툰 33명, 회화 1,674명·단체 10팀을 선정하며 상금, 상패, 장학금 등이 수여된다. 회화, 웹툰, 백일장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으로 모바일 기념품이 지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