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공식 SNS '선넘는 단똑우' 오픈
상태바
DGB금융그룹, 공식 SNS '선넘는 단똑우' 오픈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2.2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8일까지 '팔로우' 이벤트
사진=DGB금융 제공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이 공식 SNS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계정명은 '선넘는 단똑우'로 DGB금융그룹의 IM프렌즈 캐릭터인 '단디', '똑디', '우디'를 하나의 단어화(化)로 부르기 쉽게 네이밍했다.

공식 계정명은 유저들에게 '선 없이' 거침없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DGB금융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각종 사이다 발언과 행동을 통해 재미와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계정명은 임직원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졌다. 그룹 SNS에 대한 임직원의 관심도를 증대시키고 계정명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지난달 말 그룹 전 계열사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선정됐다.

DGB금융그룹은 공식 SNS 오픈을 기념해 2월 22일부터 3월 8일까지 일반고객과 임직원 대상으로 '선넘는 단똑우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뒤 단똑우에게 인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허니멜로+콜라1.25L' 쿠폰을 제공하고 당첨자에게는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 SNS 담당자는 "'단똑우'라는 네이밍이 유저들의 기억에 오래 각인되길 기대한다"면서 "향후 재미있고 차별화된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국구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