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서 '고막메이트3' 선공개... 권정렬 재출연 예고
상태바
KT, Seezn서 '고막메이트3' 선공개... 권정렬 재출연 예고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3.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이나·딘딘·정세운·이원석 고정MC
시청자와 코로나 블루 경험 공유
SBS모비딕스튜디오 공동 제작
왼쪽부터 이원석, 김이나, 딘딘, 정세운. 사진=KT
왼쪽부터 이원석, 김이나, 정세운, 딘딘. 사진=KT

KT가 자사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고막메이트 시즌3'를 선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고막메이트'는 SBS모비딕스튜디오와 KT가 공동 제작하는 콘텐츠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 토크쇼다. 시즌1·2에서 활약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정세운,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등이 시즌3에도 고정 MC로 출연한다.

'고막메이트 시즌3' 첫 방송에서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청자의 사연을 소개한다. MC들은 자신의 코로나 블루 경험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코로나를 이겨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팁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그동안의 근황을 전하는 소통형 콘텐츠의 강점을 보여준다.

시즌3에는 개그맨 김해준, 밴드 새소년 황소윤, 가수 비비 등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을 예고했다. 특히 무자극 19금 콘텐츠로 관심을 받은 가수 '10cm 권정열'이 재출연을 약속해 이목을 끌었다.

'고막메이트 시즌3' 첫 화는 KT 시즌 앱에서 5일 오후 6시 최초 공개된다. 이후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이달 12일 오후 6시 방영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고막메이트는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라며 "공동제작을 통한 시너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