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국 1500개 가맹점에 구스다운 점퍼 증정
상태바
bhc치킨, 전국 1500개 가맹점에 구스다운 점퍼 증정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1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명 브랜드 구스다운 숏패딩
1500여개 물량확보 19일까지 전달 예정
사진= bhc
사진= bhc

bhc치킨이 전국 1500여 개 가맹점에 구스다운 점퍼를 한 벌씩 지급하기로 했다.

bhc는 송파구 본사에서 'bhc 전국 가맹점 동계 구스다운 점퍼 증정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bhc치킨은 최고급 구스다운 점퍼 1500개를 특별 주문하고 재고를 확보해 19일까지 전국 가맹점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상생 활동은 bhc치킨 가맹점주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 점퍼는 국내 유명 브랜드 숏 패딩으로 구스다운(거위털)을 사용해 무게가 가벼워 배달 시에도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다.

이날 증정식에 참석한 가맹점협의회 대표회장인 이영근 대구성서메가타운점 점주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돼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다"라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안팎으로 애써주시는 본사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한다"고 전했다.

bhc치킨은 지난 10월 가맹점과의 상생 및 소통에 주력하기 위해 ‘2020 전국 가맹점과의 간담회’를 열었다. 올해 전국 가맹점 간담회는 임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이 충청 지역을 시작으로 수도권, 광주전라, 부산경남, 대구경북, 제주, 강원 지역을 방문하며 경영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고객 중심 경영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