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1.3억 후원
상태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1.3억 후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20.03.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비타민 전달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우한코로나 방역활동을 실시하는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비타민을 지원했다.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우한코로나 방역활동을 실시하는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비타민을 지원했다.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1억3000만원 상당의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 ‘헬스팩’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비타민 지원은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으로 꾸준한 세계 구호 활동과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유사나가 우한코로나 확산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들을 위해 마련했다.

후원 물품인 헬스팩은 대구지역 의료진을 비롯해 면역 취약계층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관계자는 “우한코로나로 대구지역에서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현장 의료진들을 돕기 위해 지원에 나섰다”며 “이번에 지원하는 헬스팩은 낱개로 포장되어 필요 시 언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코리아는 우한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선제 대응으로 매장 임시 휴관, 임직원 재택근무 등을 시행 중이며, 글로벌 행사인 유사나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을 취소하고 이번 우한코로나 확산 방지 및 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