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색별 색상을"… '파우 스킨솔루션 BB' 라인업 강화
상태바
"피부색별 색상을"… '파우 스킨솔루션 BB' 라인업 강화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2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모카·헤이즐넛, 커피 종류 활용 친근감 높여
특수관리 등 시술 후 사용 가능… 건강한 피부 표현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파우(FAU)의 대표 베스트 셀러 ‘파우 스킨솔루션 BB’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는 그동안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재생 퍼프 비비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널리 알려져 파우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계기가 된 제품이다.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는 원래 단일 제품으로 출시돼왔다. 오리지널 비비가 맞춤 톤 보정으로 대부분의 피부톤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다양한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파우는 라인업 확대를 결정하게 됐다.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는 보습 성분을 담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케어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는 국내 유명 에스테틱 원장과 피부관리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진 제품이었다. 사용자들 사이에선 ‘인생비비’, ‘미친비비’라는 표현이 생길 정도로 호평을 받았다.

먼저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오리지널’은 밝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톤에 맞춰지는 비비로 모든 피부 톤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모카’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거나 옐로우 톤을 커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 헤이즐넛’은 건강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좋다. 어두운 피부톤이나 태닝한 피부, 자연스러운 쉐딩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는 공통적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7, PA++)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특수 관리, 병원 시술 후에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자극이 적다.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피부에 밀착되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너지지 않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 국내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리뷰가 끊이지 않고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한번 사용해 보면 놓지 못하는 제품’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그동안 파우 스킨솔루션 비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높았지만 다양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는 있어왔다”며 “이번 라인업 확대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솔루션 비비에 장점을 경험해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우는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에서 피부전문가들이 고객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선택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에스테틱에서의 오랜 경험과 피부에 관한 연구 끝에 탄생한 파우의 제품들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호평을 받으며 성장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