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초콜릿 브랜드와 콜라보... '아이스 킷캣' 첫 선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초콜릿 브랜드와 콜라보... '아이스 킷캣' 첫 선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2.05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킷캣과 협업... 케이크·자이언트바 선봬
바닐라+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바삭한 킷캣 올려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한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킷캣과 초콜릿 칩을 넣었다.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는 아이스 킷캣과 엄마는 외계인·쿠키 앤 크림·아몬드 봉봉 등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고 케이크 위에 킷캣 초콜릿 조각을 올렸다. '아이스 킷캣 바이언트바'는 초코케이크 시트 위에 아이스 킷캣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다시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아이스 킷캣을 활용한 이색 음료도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킷캣으로 만든 블라스트에 킷캣 초콜릿과 웨이퍼 과자를 올린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이달의 맛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아이스 킷캣 싱글레귤러를 구매하고 500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를 2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2000원,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 1000원,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 500원 할인 혜택 등도 함께 제공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