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국진 결혼설 언급, 강수지와 올해 하나?
상태바
'라스' 김국진 결혼설 언급, 강수지와 올해 하나?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2.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국진이 최근 제기된 연인 강수지와의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7일 방송될 MBC 수요 예능 '라디오스타'는 '미남이긴하시네요' 특집으로 오지호-김병옥-배기성-도지한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날 '김국진-강수지의 결혼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뒤 진행된 '라디오스타' 첫 녹화인 만큼 김국진을 향한 MC 동생들의 폭풍질문이 이어졌다.

녹화 당시 MC 동생들은 "올해 안에 뭐가 있나요"라며 질문들을 쏟아냈고 김국진은 이에 부끄러워하면서도 대답을 했다고 전해져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렇듯 김국진의 결혼 관련 얘기로 핫하게 시작될 이번 방송은 '미남이긴하시네요' 특집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미남 배우, 가수들이 모여 웃음이 터질 예정이다.

그 중 배우 도지한은 "집에서 홀짝홀짝 먹는 걸 좋아한다"며 지인들과의 만남의 장소인 '지한바'를 공개했다. 얌전하고 바른 이미지의 도지한이 직접 마련한 '지한바'의 실체를 눈으로 확인한 MC들은 그 화려한 조명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고.

영화 '타워'의 나체 소방관 역으로 출연한 도지한은 알고 보면 얼굴을 아는 다작 배우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해왔다. 그는 아버지의 권유로 16살 나이에 중국으로 유학을 가 성인들과 인생의 황금기(?)를 보낸 사실까지 고백할 예정이다.

도지한의 지한바의 실체와 MC 김국진의 결혼설 관련 대답은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