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박보검, 홍대서 평창올림픽 즐겨요!
상태바
김연아 박보검, 홍대서 평창올림픽 즐겨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2.0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여왕' 김연아와 '보검매직' 박보검이 홍대에서 만났다.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8일 앞둔 1일 오전 서울 홍대에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오픈을 기념해 김연아 박보검이 함께하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개최했다.

1928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간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동계올림픽을 체험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금빛 선전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 도심의 대표 랜드마크인 홍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높이 약 20미터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진행된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와 박보검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연아와 박보검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콘셉트를 살려 특별히 제작된 자판기 모형에 코인을 넣으며 자판기의 공식 오픈을 알리는 '코인 오프닝 세레모니'로 시작했다.

코인을 넣은 뒤 자판기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응원메시지와 두 사람의 코카-콜라 광고 촬영 사진이 담긴 특별한 코카-콜라가 나오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연아와 박보검은 '멋지게 즐기자', '무한응원할께'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로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는 '코-크 키스'를 연출하는가 하면, 광고 촬영 사진 속 포즈를 즉석에서 재연하는 등 '올림픽 커플'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 그리스에서 성화 불꽃을 국내에 가져온 김연아와 코카-콜라 성화봉송주자로 나섰던 박보검은 성화키스를 선보이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염원했다.

이어진 미니토크 시간에 김연아는 "오늘 '보검매직'과 함께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도심 한가운데 이렇게 큰 규모의 코카-콜라 자판기가 등장해서 놀랐다"며 "한국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의미 있는 것 같다"고 방문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도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짜릿한 경험을 즐기는 제 또래 친구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다. 코카-콜라 광고 촬영을 같이 하면서 친해진 '연느님'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다.

[사진=코카콜라]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