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은 신화, 데뷔 20주년 팬파티 포스터 '졸업'
상태바
교복 입은 신화, 데뷔 20주년 팬파티 포스터 '졸업'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1.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신화(에릭·이민우·김동완·신혜성·전진·앤디)가 팬파티 1차 트레일러 포스터 '졸업, 새로운 시작'을 공개했다.

신화는 3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한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를 가동한 신화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데뷔 기념일(3월 24일)에 맞춰 팬파티를 연다고 밝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 포스터와 1일 공개를 앞둔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은 '졸업' 콘셉트로 진행돼 '졸업'이라는 단어가 갖는 정든 시간들에 대한 아쉬움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을 전한다. 

포스터에는 학교 운동장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고 있는 신화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떠나기 직전 학교를 눈에 담는 듯한 포즈의 멤버들 모습이 아련함과 서정적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또, 상단에 적힌 신화 20주년 메인 카피 'ALL YOUR 2018'과 함께 하단에는 공연 타이틀 'ALL YOUR DREAMS'가 적혀 있다.. 'ALL YOUR DREAMS'는 지난 2000년 발매된 신화의 3집 수록곡 제목이기도 해 신화와 팬들이 공유하고 있는 그 시절 추억들에 대한 향수를 자극한다.

20살이 되면 '학교'라는 공간을 떠나 또 다른 세상으로 나아가는 것처럼 올해 '20살'이 된 신화 역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신화는 20주년을 맞아 기프트 싱글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2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한 투어 콘서트 진행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신화컴퍼니]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