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N32 스프링 매트리스'... 파워 서클 스프링' 적용
상태바
시몬스 침대, 'N32 스프링 매트리스'... 파워 서클 스프링' 적용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1.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 아우르는 탄탄한 라인업 완성
'N32 스프링 매트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가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N32는 'N32 레귤러 토퍼'부터 국내 메모리 폼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그리고 'N32 스프링 매트리스'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신제품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만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파워 서클 스프링(Power Circle Spring)’을 적용했다.

이 스프링은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6회전 모래시계 형태의 오픈 스프링으로, 선경 2.5mm의 포스코 강선만을 사용해 우수한 복원력과 뛰어난 탄성 및 지지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Cross Binding Technology)'와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Edge Protection System)'을 통해 파워 서클 스프링이 가진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는 섬세한 연결 공법으로 스프링 탄성을 최적화하고,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은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무너짐과 쏠림 및 배김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한 기존 라인업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SeaCell™)'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미래의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또다른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통해서는 통기성을 갖췄다. 여기에 '하이브리드 에어 서큘레이션 폼'과 '3D 에어로 폼' 등 공기 순환을 만들어주는 고통기성 내장재를 추가로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N32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수원점·분당점·평촌점·안산점·잠실점·대구점·전주점·창원점·광복점·강남점·영등포점·대전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최근 문을 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총 1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