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라운지 '라시메' 오픈
상태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라운지 '라시메'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9.1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34층, 투숙객 전용 럭셔리 라운지
전통주 원데이 클래스, 10월 22일까지 엘 컬렉션 작품 전시
라시메 전경. 사진= 롯데호텔
라시메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4층에 럭셔리 라운지 '라시메(La Cime)'를 10월 4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랑스어로 '최정상(Cime)'을 뜻하는 라시메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룸 이상 투숙객을 위한 최고급 라운지다. 롯데호텔 서울은 라시메 오픈으로 이그제큐티브 타워 16층 '르 살롱', 메인타워 31층 '클럽 라운지'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와 타깃의 라운지 총 3곳을 운영하게 된다.

라시메의 가장 큰 특징은 40여 년 동안 쌓아온 롯데호텔 서울만의 헤리티지를 공간과 서비스에 담아냈다는 것이다. 최상층에 위치해 서울 시내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기존 라운지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으로 더욱 섬세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시간대 별로 조식 뷔페,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 또는 티와 디저트 트레이가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웰컴 칵테일, 스페셜 메뉴, 소믈리에가 엄선한 고급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에는 다양한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뷔페 메뉴가 준비되며 믹솔로지스트 바, 라이브 스테이션, 바비큐 카빙 서비스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와 한식당 무궁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웰컴 칵테일로 제공하고, 발렌타인을 비롯한 위스키 라인업도 강화해 특별함을 더한다. 

라시메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프리오픈(pre-open) 기간인 9월 28일, 3시부터 4시 30분까지 투숙객 대상의 전통주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25명까지 참가 신청 가능하며,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전통주 8종을 시음하고 상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라시메 오픈을 기념해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비에서 전병현 작가의 'Blossom(만개)' 작품을 10월 22일까지 전시한다. 조선백자가 연상되는 백색 달항아리에 꽃들이 찬란히 피어 있는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라시메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럭셔리 라운지로 더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라운지의 역할을 넘어 문화와 예술을 나눌 수 있는 요소들을 도입해 문화살롱 공간으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