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7일까지 '올영세일' 전개
상태바
CJ올리브영, 7일까지 '올영세일'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9.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리브영, 9월 1일부터 7일까지 최대 70% 할인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툴까지 총망라
추석 앞두고 입점 브랜드 공격적인 마케팅 돌입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매년 4회 진행하는 파격 쇼핑 주간인 ‘올영세일’이 올해 3번째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이 시작된 것. 사진=최지흥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매년 4회 진행하는 파격 쇼핑 주간인 ‘올영세일’이 올해 3번째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이 시작된 것. 사진=최지흥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매년 4회 진행하는 파격 쇼핑 주간인 '올영세일'이 올해 3번째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이 시작된 것.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 화장품,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추석 선물 시즌을 겨냥해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실속 넘치는 구성의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올영세일만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파격적인 할인율로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인기 상품 3~4종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 대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특히 명절 전에는 택배 물량이 증가하는 만큼,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과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세일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활용 시 선물을 받는 사람이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 옵션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1.피카소브러쉬 2.지베르니 3.페어리드롭스 4.마녀공장
사진=1.피카소브러쉬 2.지베르니 3.페어리드롭스 4.마녀공장

이에 따라 올리브영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마케팅 열기도 뜨겁다. 우선 올해 올리브영 입점 후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산퍼시픽의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는 올영세일 기간 단독 기획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콜라보하며 2021년 6월, 첫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7월 현재 누적판매 30만개를 돌파한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츌라’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브러쉬인 ‘133 픽싱 파우더 브러쉬’, ‘108 블러셔 브러쉬’를 브러쉬 클렌징 솝 미니와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단독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연예인 속눈썹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속눈썹 브랜드 ‘아이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가닥속눈썹을 올영세일 기간 첫 선을 보였다.

이와 함께 피카소 브러쉬는 올영세일 행사와 별개로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9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850여개 매장에서 피카소 미니 올영픽 매대를 운영할 예정이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지베르니와 아크웰도 올영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환절기에 필요한 저자극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베르니의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표현력으로 호평을 받은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초슬림 브러쉬로 섬세하게 컬링 되는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각각 29%, 19% 할인 및 추가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풍성한 볼륨 픽싱을 자랑하며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는 ‘밀착 볼륨 마스카라’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크웰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거품으로 생기는 마찰을 없앤 젤 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젤’과 여드름 피부를 완화해 주는 기능성의 약산성 클렌저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 폼’을 1+1 기획세트로 각각 20%,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청정 제주 녹나무 성분을 담아 세안 후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주는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페어리드롭스는 덧바를수록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연장한 듯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필름타입의 롱래쉬 마스카라와 빈약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연출해 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볼륨 마스카라를 50% 할인 판매한다.

스캔들 퀸 마스카라는 전 세계 19개국에 특허 등록된 4중볼 브러쉬가 가장 큰 특징이며 속눈썹에 포뮬러를 고르게 도포하여 매끈하고 깔끔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마녀공장은 올영세일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촘촘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퓨어&딥 클렌징 폼’은 1+1 기획세트로 구성됐으며,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갈락토미 필링젤’은 120ml 대용량 더블 기획세트’로 마련됐다. 또한 소다의 고운 미세입자로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 ‘약산성 퓨리파잉 소다폼 더블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1.어노브 2.페이스인네이처 3.카밀 4.탱글티저
사진=1.어노브 2.페이스인네이처 3.카밀 4.탱글티저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됐던 어노브도 올영세일 기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판매한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은 올리브영 한정 1+1 더블 기획세트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는 200ml 본품에 50ml 미니어처 용량을 더한 기획세트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페이스인네이처는 ‘비건 바디워시’ 3종을 최대 32% 할인 판매하고 카밀은 인기 제품을 최대 42% 할인을, 탱글티저는 만원대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귀욤뽀짝’ 오리지널 미니와 '젖은 머리 특화' 웻 디탱글러 미니, 휴대성 갑 ‘컴팩트 스타일러’ 등 탱글티저 브러쉬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1.허스텔러 2.메디힐
사진=1.허스텔러 2.메디힐

한편 9월 한 달간 진행하는 올영픽 행사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이어 간다. 먼저 허스텔러는 비건 립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하고, 9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식물 유래 성분 97%의 마일드한 포뮬러와 자연을 담은 색상으로 건조한 입술에 내추럴한 생기와 보습을 선사하는 데일리 비건 컬러 립밤이다. 피부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시어버터 18%를 함유한 비건 버터 콤플렉스와 5가지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해 메마른 입술에 부드럽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환절기 건조한 입술에 부담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은 '티트리 트러블 패드'와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기본 100매입에 리필용 100매가 추가로 제공되는 '티트리 트러블 패드'와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기획세트를 각 정가 39,900원에서 대폭 할인된 27,9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