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경제硏,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 개최
상태바
대신경제硏,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8.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차 'ESG 평가방법론' 주제 진행
대신경제연구소는 2022년 8월 4일 오후 3시 50분부터 'ESG 평가방법론'을 주제로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경제연구소는 2022년 8월 4일 오후 3시 50분부터 'ESG 평가방법론'을 주제로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조윤남 대표이사가 강연과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경제연구소는 4일 오후 3시 50분부터 'ESG 평가방법론'을 주제로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ESG경영 이슈를 짚는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은 기업별 지속가능경영 업무 담당자들이 모여 ESG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교류하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와 특강, 토론회 등의 형식으로 8월부터 매월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제1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에서는 총 38개 기업, 임원과 실무담당자 55명이 참가했다. “'ESG 평가방법론'을 주제로 대신경제연구소 대표 겸 ESG 연구소 평가담당자 조윤남 대표이사의 강연과 ESG 평가센터 실무진과의 Q&A 시간을 통해 참여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ESG 평가방법에 대한 의견도 들었다.

제2회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은 9월 1일 목요일 대신파이낸스센터 5층 대강당에서 'ESG와 자금조달'이란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조윤남 대신경제연구소 대표이사는 "ESG 경영은 세계적인 흐름이며, 이에 대신경제연구소의 기업지속가능(CS) 포럼은 기업지속가능 실무자들의 지식을 제고하고, 최고의 ESG 전문가를 배양할 수 있는 장(場)이 될 것"이라고 밀했다.   

한편 기업지속가능(CS) 포럼 회원은 상시 모집 중이며 대신경제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