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KGC인삼공사 썸머 칵테일 출시... 사조대림, '생생참치' 리뉴얼 外
상태바
[시경Today] KGC인삼공사 썸머 칵테일 출시... 사조대림, '생생참치' 리뉴얼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0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사푼사푼, 썸머 칵테일 출시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여름음료 '블루활파이어'를 여름한정 판매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블루활파이어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활용한 논알콜 칵테일이다. 상큼한 레몬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블루활파이어는 사푼사푼 서울대치본점과 강남역점에서 다음달 25일까지 만날 수 있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다.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진생치노'다. 최상급 커피원두를 정관장 홍삼과 최적의 조건에서 블랜딩한 카푸치노로, 홍삼의 풍미가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어우러져 은은한 조화를 이룬다.

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 얼리지 않은 프리미엄 '생생참치' 리뉴얼 출시

사조대림은 프리미엄 참치 '생생참치'의 맛과 식감,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생생참치는 오리지널과 스파이시의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참치살을 그대로 살린 '필렛 통살' 타입으로 통살이 그대로 담겨있다. 태국 연근해에서 갓 잡은 싱싱한 생다랑어를 얼리지 않고 냉장상태에서 가공단계를 최소화해 만들어 기존 참치캔 제품과 비교해 더 담백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생생참치 스파이시는 통살참치 위에 태국고추(프릭키누)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 매운맛이 일품으로, 참치의 담백함과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는 전원 스위치를 켜면 LED 라이트가 나오는 라켓(2개입), 칠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셔틀콕(2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LED 전지를 장착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인기 포켓몬 캐릭터 '뮤'와 '메타몽'가 그려진 '뮤 라켓(분홍색)', '메타몽 라켓(보라색)' 총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포켓몬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다음달 7일까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파바불닭빵 인증샷과 도전한 매운 맛 단계를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파바불닭빵 이벤트 스토리 게시글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자신만의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을 재미있게 표현한 참여자 5명을 선정해 파바붉닭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매운맛 단계가 당첨자 선정에 영향을 주진 않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