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에 음성인식 기능 탑재
상태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에 음성인식 기능 탑재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8.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으로 출수량 10mL 단위로 정밀 설정
자주 사용하는 온도, 용량 3개까지 등록 가능
전문가 엄선 5가지 색상 적용... 투톤 디자인
취향에 따라 패널 색상 교체 가능
패널 1개 무료 제공 이벤트 마련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LG전자가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한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버튼 조작 없이 음성으로 출수량, 물 온도 조절 등이 가능하다. 손에 음식물이 묻어 버튼을 누르기 어려운 경우 활용에 용이하다.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 밀리리터(mL) 단위까지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맞춤 출수' 기능도 새롭게 적용됐다. LG 씽큐 앱(LG ThinQ)에서 커피, 분유 등 자주 사용하는 물 온도와 용량을 3개까지 등록 가능하다.

이 밖에 설치공간이나 취향에 맞춰 출수부 상단을 분리해 가로형 혹은 세로형으로 설치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페블 그레이, 카밍 베이지, 카밍 핑크, 카밍 크림 스카이 등 전문가가 엄선한 5가지 색상을 적용했다. 전면과 측면이 조화를 이루는 투톤 디자인을 구현했다.

제품 전면 패널 색상을 교체도 가능하다. 신제품 구매고객들이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패널 1개를 무상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색상을 신청할 수 있다.

신제품은 LG 씽큐 앱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추후 음성 명령어 추가, 야간 눈부심 방지 등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생 관리와 스마트한 편의 기능은 그대로 계승했다. 고온살균 기능은 먹는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를 고온수로 살균해 준다. 이를 통해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스테인리스 직수관까지 주 1회 살균한다.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출수구는 고객이 원할 때마다 추가로 고온살균 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1시간에 10분씩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가 적용됐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차별화된 위생 기능과 디자인에 국내 최초 음성인식의 편리함까지 두루 갖춘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를 통해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